2011年7月20日星期三

110720 Xander Bomb Message - Korean Version

*BOOM!!♪* 모두들 안녕~ 몇 명은 벌써 제 폭탄을 찾았네요~ 매우 똑똑해요.... 전 똑똑한 사람 좋아하지 않아요... LOL~ 농담이예요! :P

모두를 위한 이번 제 폭탄은 여러분을 상처 주려는게 아니예요. 전 또 다시 여러분을 슬프게 하고 싶지 않아요. ...^-^ 자 그럼 가볼까요:

1) 저 결혼 안해요. 헐~

2) 아뇨, 저 여자친구도 없어요.^-^ 자, 제가 말했죠 선택했다고... 제 선택은 제가 행복할 때뿐만 아니라 특히 제가 힘든 시간 동안에도 저를 응원해주었던 열성팬들을 위해 계속 일하는 거예요. 지금, 제 게임의 정답을 말해주세요. 모두들!!! 지금 바로~♥

‘팬은 연예인을 닮는다’고 사람들은 말하죠. 모두 저처럼 똑똑하네요~ LOL! 그래 맞아요! 당신은 폭탄을 손에
넣었어요. Baby~

어서 정답을 입력하세요.
http://www.[ _ _ _ _ⓐ_ _ⓔ_ _ _②_ ].com!!
산더는 여러분 모두를 위해 일할 준비가 다 되었어요~♥^-^

제가 무엇을 할지, 어디로 갈지 모르겠어요. 하지만 제가 하고 싶은 일을 하고, 좋아하는 곳에 가고, 제가 좋
아하는 사람을 위해 일하고, 사랑하는 사람들을 만날 수 있도록 저를 자유롭게 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.

″그래요 전 뛰어오를 준비가 되었어요. 저의 손을 잡고, 뛰어오를 준비를 해요~♪″ 지금까지 고마워요, 여러
분 사랑해요♥


Credit : Minjuya55 @ twitter

沒有留言:

發佈留言